본문 바로가기
미국주식

팩스메디커(PXMD), PAX-101 연구개발 중 중대한 진전 발표 및 미국 식약처 승인 신청 계획 업데이트

by 하품하품 2024. 4. 12.

팩스메디커(PXMD), PAX-101 연구개발 중 중대한 진전 발표 및 미국 식약처 승인 신청 계획 업데이트

팩스메디커(PXMD) 신경학적 장애 치료법을 진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바이오제약 회사는 오늘 PAX-101, suramin의 정맥 주사 형태인 세 가지 핵심 등록/검증 배치의 완성을 발표했습니다.

 

이 성과는 미국 식품의약국(FDA)에 신약 허가 신청(NDA)을 제출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이며, 현재 2024년 4분기에 계획되어 있으며, FDA 승인 시 미국에서 스테이지 1 인간 아프리카 트리파노소마이시스(HAT) 치료를 위한 유일한 형태의 suramin으로 잠재적 상업적 이용 가능성을 제공합니다.

 

 미국 외부에서 HAT의 가장 치명적인 원인으로 인정받는 현재의 표준 치료법인 PAX-101에 대한 잠재적 FDA 승인을 향한 팩스메디커의 여정에 있어 중요합니다. NDA의 성공적인 검토 및 승인은 회사가 열대성 질환 우선 검토 바우처(PRV)를 받을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.

 

팩스메디커는 PAX-101에 대한 지속 가능한 글로벌 공급망을 자금할 계획이며, 자폐 스펙트럼 장애에 대한 연구와 임상 시험을 더욱 발전시킬 것입니다. 

팩스메디커 소개

팩스메디커, Inc.는 도전적인 신경학적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첨단 안티-퓨리너직 약물 치료법(APT)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둔 임상 단계의 바이오제약 회사입니다. 당사의 포괄적인 제품 후보군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와 같은 신경 발달 장애를 포함한 신경학 분야 내 다양한 조건을 아우릅니다.

 

또한, 세계 다른 지역에 스테이지 1, 트리파노소마 브루세이 로데시엔스에 대한 인정된 표준 치료법인 suramin의 추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.

 

PAX-101, 정맥 주사 suramin 제형을 중심으로 한 혁신적인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발 및 평가에 전념하고 있으며, 특히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 솔루션에 중점을 둡니다.  지속적인 연구 활동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 환자의 필요를 우선시 할 뿐만 아니라 관련 조건에 대한 잠재적 치료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합니다.

 

투자의 결과는 오롯이 자신의 선택과 판단에 달려 있으니, 신중하게 결정의 무게를 짊어지고 나아가야 합니다.

참조기사 


TOP

Designed by 티스토리